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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 1 Unit 7 Airlinks Ind Est,
Spitfire 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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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 2 HALEEBOX ([내사서함] ) 복사하기
CITY Heston or Hounslow 복사하기
STATE Middlesex 복사하기
COUNTRY United Kingdom(ENGLAND) 복사하기
ZIP CODE TW5 9NR 복사하기
PHONE 0208-759-0200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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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 1 10 AVENUE DU VALQUIOU
BAT C3-4, BP 55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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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 2 (COMPANY) FC LOGISTIQUE [내사서함]복사하기
CITY ROISSY CDG
(CHARLES DE GAUL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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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France 복사하기
POST CODE 95958 복사하기
PHONE 1 49 19 89 24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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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menname Menetz intl [내사서함] 복사하기
Strasse / Nr Waldstr.23C 복사하기
Stadt (City) Dietzenbach 복사하기
Bundesland (State) Hessen 복사하기
Postleitzahl 63128 복사하기
Telefonnummer 49 6181 57634 10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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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1 10130 SW Nimbus Ave STE D5 복사하기
ADDRESS2 [내사서함] 복사하기
CITY Portland 복사하기
STATE OR 복사하기
COUNTRY USA 복사하기
ZIP CODE 97223 복사하기
PHONE 225-255-1212 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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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1 375 Saratoga ave unit A 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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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San Jose 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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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USA 복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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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SS1 UNIT38, 7-9 PERCY ST 복사하기
ADDRESS2 [내사서함] 복사하기
CITY AUBURN 복사하기
STATE NSW 복사하기
POST CODE 2144 복사하기
TEL 0423-491-525복사하기

검수/보상

[상품 검품 검수 안내]

기본검수

- 제품의 수량, 색상, 사이즈를 동봉된 인보이스와 등록된 신청서의 정보로 검수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의 손상 혹은 불량등에 관하여 검수 진행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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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검수에 제품의 오염, 훼손 혹은 파손 검수등과 고객의 요청사항을 진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중고제품 및 가전제품등은 제품의 특성상 정밀검수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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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리박스에서 주문한 상품에 대해 해외현지 물류센터 입고 후 고객님에게 배송이 완료될때까지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분실 등의 배송사고에 대해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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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절차]

1)보상접수
상품 하자 발견시 상품 수령 후 3일내 하리박스(haleebox) C/S 센터로 접수 (070-7514-8008,[email protected])

2)증빙자료제출
파손 혹은 기타 하자의 경우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특히, 외관상 BOX 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사진으로 찍어주셔야 합니다.
(택배 수령시 상품의 문제가 발생하면 확인즉시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3)보상안내
제출해주신 자료 확인 후 C/S 담당자가 7일 이내 보상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주의사항 및 보상이 불가능한 사례]
모든 보상은 하리박스에 작성된 신청서를 기준으로 상품가액을 환불해드리며, 동일 상품으로 재구매 보상은 불가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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