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포장보완서비스 완전 불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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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 2019-02-26 13:52 |
내용 (2019-02-26 13:52)제가 여기서 벌써 3번째 파손 물건을 받았습니다. 먼저 진행한 2번의 경우는 포장 보완 서비스를 신청 하지 않았다고 해서 보상을 안해주더라구요. 그건 어쩔수 없었지만..
이번의 경우 포장 보완서비스를 신청 헸는데 정말로 엉망이 포장 보완. 도대체 무엇을 포장 보완 서비스 한건지.. 좁은 박스안에 두 셀러에게 받은컵을 한셀러는 뽁뽁이에 싸서.. 다른 셀러에게 받은 컵은 그냥 종이에 둘둘 말아서..
포장 보완 서비스 했을때나 안했을때나 차이가 하나도 없어서요. 다른 배송 사이트에는 서로 물건이 부딪히지 않게 동그란 스티로폼을 가득 넣어서 주던데 이건 그런것도 없이 물건만 달랑 넣어서 그냥 보냈어요. 포장 보완 서비스 신청 하나 안하나 똑같은 포장 상태로 와서 3번째 파손 너무 억울 하고 하리 박스 운영진 태도에 대한 불만입니다. 저번에 올렸던 글은 지우셨던데 이번건 절대 삭제 하기 마시고 다른 이용자들에게 알 권리를 주셨으면 합니다. 답변글 (2019-02-26 13:58)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하리박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포장보완을 진행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지않도록 버블랲 일병 뽁뽁이를 이용하여 표면을 감싸 포장을 진행하고 있으나 이번건에 관하여 단순한 종이 포장으로 진행되었던건에 관해서는 현지센터에 확인하여 빠르게 조취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하리박스 고객센터 담당자와 통화를 하시면서 상품의 파손에 관한 것 뿐만 아니라 태도에 관하여 또 한번 불쾌감을 드린것에 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전 후기 삭제에 관해서는 이전 2건에 관한 포장보완 미신청에 관하여 다른 고객분들께 오해의 소지가 있을것으로 판단되어 조취를 취한 부분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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