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필독] 신발 상품 포장 관련 안내 |
---|
날짜 : 2019-02-25 23:47 |
내용 (2019-02-25 23:47)안녕하세요 하리박스입니다. 진행하시는 다양한 물품들 중에서 신발 포장에 관한 문제가 빈번히 발생하는 부분으로 안내드립니다.
신발의 경우 주문하시는 브랜드에 따라 박스 혹은 폴리백 포장으로 현지센터에 배송되고 있으며 박스의 경우 상품 원박스에 비해 터무니없이 큰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어 배송무게가 상품에 비해 크게 측정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박스 재포장의 경우 재포장 수수료가 부과되고 있어 배송비용이 높게 측정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 하리박스에서는 추후 진행되는 신발 상품에 관한 포장은 상품에 박스가 너무 큰 경우 일괄 폴리백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박스 재포장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입고담당자 요청 메시지에 박스 재포장을 요청 혹은 배송비용이 확인되신 후 재포장 요청을 문의게시판 해주시기 바라며 박스재포장 요청시 배송비용외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하리박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